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연변가요] "내가 사는 연변" - 리란 노래

잠용(潛蓉) 2021. 12. 7. 20:40

"내가 사는 연변"

박정길 작사/ 류익정 작곡/ 노래 리란

 

< 1 >

천지의 은 거울에 하얀 맘 비껴 담고

삼강의 젖줄기에 긴 세월 실었어라

백두의 그 전설을 이 땅에 이어가는

정이 넘치고 인품 좋은 행복의 락원일세~

 

에헤에야~ 데헤에야~

예가 바로 내가 사는

예가 바로 내가 사는

내 고향 연변일세~

 

< 2 >

해맑은 정든 미소 천하벗들 반겨맞고

모두가 복받은 곳 천혜의 고장일세

세월을 주름잡아 새 생활 꽃피우니

선녀들도 부러워라 나들이 온다네~

 

에헤에야~ 데헤에야~

예가 바로 내가 사는

예가 바로 내가 사는

내 고향 연변일세~

-------------------------------

에헤에야~ 데헤에야~

예가 바로 내가 사는

예가 바로 내가 사는

내 고향 연변일세~

 

내 고향 연변일세~

 

《연변가요》내가 사는 연변-리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