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가요]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2018) - 임영웅 노래

잠용(潛蓉) 2022. 7. 21. 16:25

 

"階段  말고 엘리베이터" (2018)
박진복 작사/ 정성헌 작곡/ 노래 임영웅

 

< 1 >
터벅 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歲月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 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千年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 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階段 말고 엘리베이터~

< 2 >
터벅 터벅 그 걸음으로
어느 歲月에 내게 오나요?
저 푸른 하늘 새들처럼
날개를 달고 와야죠

이리 저리 돌아보면서
어느 千年에 내게 오나요?
더 늦기 전에 돌아와요
빨리 빨리 오세요~

사랑아~ 멀어진 나의 사랑아~
내 님아~ 보고픈 나의 사람아~

어 허야~ 내가 내가 간다
그리운 내 님 곁으로
늦기 전에 더 늦기 전에
階段 말고 엘리베이터~
---------------------------------
階段 말고 엘리베이터~

 

임영웅 -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전국 TOP10 가요쇼 / 가수 임영웅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

 

미스터트롯 우승전 임영웅 실제 인기는? 계단 말고 엘리베이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