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인기가요] "어느날 문득" (2017) - 정수라 노래

잠용(潛蓉) 2022. 8. 9. 12:20

 

"어느 날 문득" (2017)
홍진영 작사 작곡/ 노래 정수라

< 1 >
어느 날 문득 돌아다 보니
지나온 모든 게 다 아픔이네요
날 위해 모든 걸 다 버려야는데
아직도 내 마음 둘 곳을 몰라요

오늘도 가슴엔 바람이 부네요
마음엔 나도 모를 설움이 가득
어디로 갈까요? 어떻게 할까요?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 봐요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離別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世上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 봐요~

 

<간 주>

 

언제쯤 웃으며 날 볼 수 있을까?
언제쯤 모든 걸 다 내려놓을 수 있을까?
그땐 왜 그랬을까? 그땐 왜 몰랐을까?
사랑에 離別이 숨어있는지...

어느 날 문득 생각해 보니
내가 없으면 世上이 없듯이
날 위해 이제는 다 비워야는데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 봐요~
------------------------------------------
아직도 내가 날 모르나 봐요~

 

정수라 - 어느날 문득

 

정수라 - 어느 날 문득 KBS 방송

 

[MBC가요베스트] 정수라 어느날 문득 발라드

 

[가사영상] 정수라 - 어느날 문득

 

[TV조선 화요일은 밤이좋아] ‘어느 날 문득’ 2020.11.1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