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불후의 명곡] "문을 열어" (1985) - 구창모 노래

잠용(潛蓉) 2022. 8. 22. 13:42

 

"門을 열어" (1985) 
구창모 작사/ 김명곤 작곡/ 노래 구창모
(앨범/ 1985년 발매 구창모 1집) 

< 1 >
볼 때마다 좋아지는 그녀 
사랑하고 싶어
나는 지금 온몸이 
달아 오르네

왜 그런지 까닭을 몰라
그 눈 속에 빨려들 것 같아~

한밤중에 보고 싶은 그녀 
눈에 아른거려
受話器를 들다가 
다시 놓았네~

왜 이렇게 가슴이 뛸까?
나의 마음 어쩔 줄을 몰라~

내가 좋아한다 말하려 하면
深刻한 表情으로 고개 돌리고
괜히 슬픈 얼굴 지어보이며
언제나 생글생글 微笑만 짓네~

門을 열어 마음의 門을 열어
門을 열어 마음의 門을 열어
그 門으로 가만히

내가 들어가게~

아름다운 사람아 
아름다운 사람아
내가 들어가게 
그 마음의 門을 열어~

< 2 >
한밤중에 보고 싶은 그녀 
눈에 아른거려
受話器를 들다가 
다시 놓았네~

왜 이렇게 가슴이 뛸까?
나의 마음 어쩔 줄을 몰라~

내가 좋아한다 말하려 하면
深刻한 表情으로 고개 돌리고
괜히 슬픈 얼굴 지어보이며
언제나 생글생글 微笑만 짓네~

門을 열어 마음의 門을 열어
門을 열어 마음의 門을 열어
그 門으로 가만히

내가 들어가게~

아름다운 사람아 

아름다운 사람아
내가 들어가게 
그 마음의 門을 열어~

 

구창모 ㅡ 문을 열어 (가사)

 

구창모 (1집) - 문을 열어 (1985年)

 

구창모 - 문을 열어

 

문을 열어 - 구창모 (1985)

 

구창모 - 문을 열어 1987

 

송골매 - 문을 열어>

 

구창모 - 희나리, 문을 열어, 어쩌다 마주친 그대/ 강릉 시민의날 축하쇼 2011.09.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