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뮤지컬" (1996) - 임상아 노래

잠용(潛蓉) 2022. 9. 19. 15:56

 

"뮤지컬" (Musical 1996)
한경혜 작사/ 주영훈 작곡/노래 임상아
(얄범/ 1996-12-01 임상아 studio, 1집)
(KBS2 가요톱10  1997년 2월 1주)

 

내 삶을 그냥 내버려 둬 
더 以上 干涉하지 마
내 뜻대로 살아 갈 수 있는
나만의 世上으로 난 다시 태어나려 해

다른 건 必要하지 않아 
音樂과 춤이 있다면
난 이대로 내가 하고 픈 대로 
날개를 펴는 거야

내 삶의 主人은 
바로 내가 되야만 해~

이젠 알아 眞正 나의 人生은 
진한 리듬 그 속에
언제나 내가 있다는 그것
나 또다시 삶을 擇한다 해도 後悔 없어 

音樂과 함께 가는 곳은 
어디라도 좋아~

또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내 속의 다른 날 찾아
저 世上의 끝엔 뭐가 있는지? 
더 멀리 오를 거야

아무도 내 삶을 代身 
살아주진 않아~ 

<간 주>

이젠 알아 眞正 나의 人生은 
진한 리듬 그 속에
언제나 내가 있다는 그것
나 또다시 삶을 擇한다 해도 後悔 없어

音樂과 함께 가는 곳은 
어디라도 좋아~

또 다른 길을 가고 싶어 
내 속의 다른 날 찾아
저 世上의 끝엔 뭐가 있는지? 
더 멀리 오를 거야

아무도 내 삶을 代身 
살아주진 않아~ 
------------------------------
아무도 내 삶을 代身 
살아주진 않아~ 

 

뮤지컬 - 임상아

 

임상아 뮤지컬

 

임상아-뮤지컬(1996 TV가요 20)

 

[KBS 불후의명곡] 김연지, 임상아 ´뮤지컬´열창 2015.09.12

 

[KBS 가요톱10] 임상아 - 뮤지컬/ Yim SangA - 'Musical'

 

임상아 '뮤지컬' 안무 댄스조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