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불후의 명곡] "새벽비" (1979) - 혜은이 노래

잠용(潛蓉) 2022. 9. 25. 12:06

 

"새벽비" (1979)
길옥윤 작사 작곡/ 노래 혜은이
(앨범/ 1979-08 고운노래 모음집 Vol.8)

 

새벽비가 주룩 주룩 
鐵길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 주룩 
지붕을 적시네

삑~ 삑 삑~ 삑  
汽笛이 울리면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새벽비가 주룩 주룩 
窓門을 적시네
새벽비가 주룩 주룩 
얼굴을 적시네

삑~ 삑 삑~ 삑  
餘音을 남기고
새벽車는 
떠나갑니다

아 하~ 아아 하~ (헛)
사랑하고 있는데
아 하~ 아아 하~ (헛)
내 마음 어데로 가나?

<짝짝 짝짝짝>

비를 뚫고 칙칙 칙칙 
汽車는 달려가네
情을 두고 칙칙 칙칙 
限없이 달려가네

삑~ 삑 삑~ 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간 주>

아 하~ 아아 하~ (헛)
사랑하고 있는데
아 하~ 아아 하~ (헛)
내 마음 어데로 가나?

<짝짝 짝짝짝>

비를 뚫고 칙칙 칙칙 
汽車는 달려가네
情을 두고 칙칙 칙칙 
限없이 달려가네

삑~ 삑 삑~ 삑  
메아리를 남기고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이제 정말 
나는 갑니다~

 

혜은이 - 새벽비

 

혜은이 - 새벽비

 

남미가수 Arianny가 직접 부르는 영상 제2탄 [혜은이 - 새벽비] 스페인어

[The Dawn Rain] '70s Old K-Pop in Spanish Ver.

 

[KBS 같이삽시다 시즌2] 새벽비 - 혜은이

 

[KBS 불후의명곡2 전설을 노래하다] 요요미 - 새벽비 2020.06.27

 

[KBS 불후의명곡2 혜은이편] 알리(Ali) 세벽비 최종우승 (2011.1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