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가을노래] "참새와 허수아비" (1982) - 조정희 노래

잠용(潛蓉) 2022. 10. 2. 09:14

 

"참새와 허수아비" (1982)
엄지훈 작사/ 박철 작곡/ 노래 조정희 (수상당시 홍익공전)
(앨범/ 1982년 제6회 MBC 대학가요제 1집 omnibus, live)

나는 나는 외로운 
지푸라기 허수아비
너는 너는 슬픔도 모르는 
노오란 참새

들판에 穀食이 익을 때면 
날 찾아 날아온 널
보내야만 해야 할
슬픈 나의 運命~

훠이 훠이 가거라 
山 넘어 멀리 멀리 
보내는 나의 心情 
내 님은 아시겠지?

<간 주>

夕陽에 노을이 물들고 
들판에 穀食이 익을 때면
노오란 참새는 
날 찾아 와 주겠지

훠이 훠이 가거라 
山 넘어 멀리 멀리
보내는 나의 心情 
내 님은 아시겠지?
---------------------------
내 님은 아시겠지?

 

 

 

조정희(홍익공전) 참새와 허수아비

 

참새와 허수아비 - 조정희

 

[KBS 콘서트7080, 2005] 조정희 - '참새와 허수아비' (Sparrow and Scarecrow)

 

조정희(홍익공전) - 참새와 허수아비 1982 대학가요제 대상

 

1982 MBC 대학가요제 대상 - 참새와 허수아비 (조정희)

 

참새와 허수아비 - 조정희

 

참새와 허수아비(조정희)

 

조정희 - 참새와 허수아비

 

조정희 - 참새와 허수아비 | 베이스 편곡 20.11.09 (가사첨부)

 

[단편영상]'참새와 허수아비' 1983 (감독/ 윤삼육, 출연/ 차화연, 백일섭)

 

[Cover Nadam] 참새와 허수아비 (조정희)

 

[에이맨TV] 김연택, 주상 Cover '참새와 허수아비'

 

통기타 라이브가수 강지민 - 참새와 허수아비 (조정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