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내가 아는 한 가지" (1992) - 이덕진 노래

잠용(潛蓉) 2022. 10. 25. 09:38

 

"내가 아는 한 가지" (1992)
박주연 작사/ 최성원 작곡/ 노래 이덕진

살아가는 동안 한번도 안 올지 몰라
사랑이라는 感情의 물결
그런 때가 왔다는 건 삶이 가끔 주는 膳物
지금까지 잘 견뎌왔다는~


널 만났다는 건 
외롭던 날들의 報償인 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運命~

이 世上의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 가지~

<간 주>

네가 願하는 건 나 또한 願하는 거야
이미 나는 따로 있질 않아
離別이라는 것 또한 사랑했던 사람만이
가질 수 있는 追憶일지 몰라~

널 만났다는 건 
외롭던 날들의 報償인 걸
그래서 나는 맞이하게 된 거야
그대라는 커다란 運命~

이 世上의 무엇 하나도
나를 꺾을 수는 없겠지만
너의 뜻대로 살아가는 것만이
내가 아는 한 가지~
--------------------------------------
널 만났다는 건 
외롭던 날들의 報償인 걸...

 

이덕진 - 내가 아는 한 가지

 

[추억의 음악다방] 내가 아는 한 가지 - 이덕진

 

[KBS 토요대행진] 이덕진 - '내가 아는 한 가지'

 

[KBS 콘서트7080] 이덕진 - '내가 아는 한 가지' 2006.07.01

 

내가 아는 한 가지 이덕진 노래 가사 자막

 

[불후의명곡] 이혁 - 내가 아는 한 가지 2018.0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