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울려고 내가 왔나" (1966) - 남진 노래

잠용(潛蓉) 2023. 4. 12. 13:31

 

"울려고 내가 왔나" (1966)
김중순 작사/ 김영광 작곡/ 노래 남진

< 1 >
울려고 내가 왔나? 
누굴 찾아 여기 왔나?
낯설은 他鄕 땅에 
내가 왜 왔나?

하늘마저 날 울려 궂은비는 나리고
無情할사 옛 사람아 
그대 찾아 千里 길을 
울려고 내가 왔나?

< 2 >
그 누구 찾아 왔나?  
榮山江아 말해다오
반겨 줄 그 사람은 
마음이 變해

아쉬웠던 내 사랑 찬 서리에 시드나?
그렇지만 믿고 싶어 
보고프면 또 오리다 
울면서 찾아오리~



울려고 내가 왔나 - 남진 / 1966 (가사)

 

나훈아 울려고 내가 왔나

 

울려고 내가 왔나 - 남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