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深夜怪談會

[심야괴담회] 89회 MBC 230822 (화) 방송

잠용(潛蓉) 2023. 8. 20. 10:05

 

[89회] 2023-08-22 조회수 2152
경찰에게 핸드폰 트라우마를 안겨 준 사연 <고인의 핸드폰>

○ 사연1. <고인의 핸드폰>
◼ 시체의 머리 밑에서 들리는 벨 소리! 그날 사연자를 쫓아온 것은?
◼ “지금도 핸드폰 벨 소리를 안 해 놔요” 사연자에게 트라우마를 안겨 준 그날의 끔찍한 사건!

냄새로 인한 민원으로 출동한 경찰은 그곳이 고독사 현장임을 알게 된다. 유가족에게 사망 소식을 알리기 위해 고인의 핸드폰을 찾던 도중, 핸드폰을 벤 채로 사망해 벨 소리가 고인의 머리 밑에서 울리는 것을 발견한다. 조심스럽게 핸드폰을 빼내려던 순간! 시신의 고개가 툭 하고 떨어지며 눈이 마주친다. 그 후로 경찰은 집과 회사에서 들릴 리가 없는 고인의 벨 소리가 울리고, 그때마다 귀신이 나타나는 기이한 현상에 시달린다. 심지어 그의 어머니까지도 꿈에서 같은 귀신을 보게 되는데. 귀신의 행동이 너무나도 이상해 불안에 떤다. 고인의 벨 소리는 무엇 때문에 그를 따라다니는 것일까?

○ 사연2. <옥반지>
◼ “그 반지는 네 거야!” 남자친구가 집착한 옥반지에 얽힌 충격적인 진실!
◼ “당신은 누구십니까!!” 사연자의 꿈에 나온 옥반지를 낀 여자의 정체는?

주동글(가명) 씨는 피씨방에서 우연히 만난 남자와 첫눈에 반한다. 만난 지 한 달쯤 되었을 때, 그가 옥반지와 함께 고백을 해 오는데. 반지가 아버지의 유품이라는 사실에 거절하려 하자 화를 내며 가지고 있을 것을 강요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그 이후로 그녀와의 만남을 피하고 연락이 되지 않는 등 태도가 변해 버리는데.... 그러던 어느날, 그녀는 눈이 뿌옇게 변하고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알 수 없는 말을 뱉는 등의 기이한 현상을 겪게 된다. 거기다 남자가 준 것과 똑같은 옥반지를 낀 무당이 나오는 꿈까지 꾸는데. 잠에서 깨어 찝찝한 마음에 옥반지를 버리자 남자가 보인 반응에서 충격적인 사실을 알아낸다. 과연 남자가 준 옥반지에 얽힌 비밀은 무엇이었을까?

○ 사연3. <원피스만 입는 여자>
◼ 한밤중에만 발견된다! 마을을 공포로 밀어넣은 ‘원피스 입은 귀신’의 소름 돋는 정체는?
◼ ‘우리 마을 사람만 안다’ 작은 시골 마을에서 벌어진 충격적인 사건!

시골로 귀농한 유철진(가명) 씨는 부모님 댁에서 한 달 만에 마을로 돌아온다. 그런데 마을로 통하는 하나뿐인 다리에 사람 하나 보이지 않고, 도중에 동물의 시체를 발견하는 등 이상한 분위기를 느낀다. 거기다 마주치는 주민들마다 놀라며 그를 경계하기까지 하는데... 수소문 끝에 그는 자신이 자리를 비운 사이 마을에 원피스 귀신이 나타났다는 소문을 듣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이웃집 닭 비명에 바깥을 살피다가 닭의 목을 뜯는 원피스 귀신을 발견한다. 그를 보고 도망가는 귀신을 쫓던 도중, 유철진(가명) 씨는 그녀가 귀신이 아니라는 사실을 알아채고 만다. 심지어 깊은 산속에서 또 다른 공범과 죽은 동물의 피로 끔찍한 의식을 하는 장면까지 목격한다. 그들이 작은 마을에 숨어 이런 짓을 벌인 것은 도대체 무엇을 위해서였을까?

[심야괴담회] 89회 (사연 1. 고인의 핸드폰) MBC 230822 방송


[심야괴담회] 89회 (사연 2, 옥반지) MBC 230822 방송


[심야괴담회] 89회 (사연 3. 원피스만 입는 여자) MBC 230822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