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눈썹달" (2023) - 유지나 노래

잠용(潛蓉) 2024. 10. 17. 07:55

 

"눈썹달" (2023)
작사 유지나, 정동진 / 작곡 정동진 / 편곡 장춘식 / 노래 유지나
(앨범/ 2023.09.14 발매 성인가요/ 트로트)

달아달아 눈썹달아 
더 높이 떠서
내 맘 좀 傳해주렴~

初저녁의 동동酒는 
외로워 마시는 술
깊은 밤의 杜鵑酒는 
님 생각 부르는 술

먼 山 저 뻐꾸기 
어이해 구슬피 우나?
그리워 님 그리워 
愛肝腸이 다 녹는다 녹는다 녹아

달아달아 눈썹달아 
더 높이 척 떠올라서
相思病에 걸린 내 맘 
傳해 주려마~

내 純情 몰라 주시면 
끝까지 몰라 주시면
내가 지금 
쳐들어 간다고~

<간 주>

초저녁의 동동酒는 
외로워 마시는 술
깊은 밤의 杜鵑酒는 
님 생각 부르는 술

먼 山 저 뻐꾸기 
어이해 구슬피 우나?
그리워 님 그리워 
愛肝腸이 다 녹는다 녹는다 녹아

달아 달아 눈썹달아 
더 높이 척 떠올라서
相思病에 걸린 내 맘
傳해 주려마

내 純情 몰라 주시면 
끝까지 몰라 주시면
내가 지금 
쳐들어 간다고
-------------------------------
내가 지금
쳐들어 간다고~

 

-----------------------------------------------------------------------------------------------------------------

"눈썹달"은 2023년 9월 14일에 발매된 국악인 출신 인기 트로트 가수인 유지나의 디지털 싱글 앨범인 [눈썹달] 타이틀 곡이다. 유지나, 정동진 직사, 정동진 작곡의 국악풍 트로트 곡으로, 유지나가 직접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곡으로 유명하게 되었다.

 

 

초대가수 유지나 - 눈썹달 [노래가 좋아] | KBS 230226 방송

 

눈썹달/유지나 AR 5회반복듣기 이지현노래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