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장덕 추모곡] "소녀와 가로등" (1990) - 이선희 노래

잠용(潛蓉) 2021. 6. 4. 13:52

"소녀와 가로등" (1990) 

장덕 작사/ 장덕 작곡/ 노래 이선희

(앨범/ 1990 년 뉴서울레코드 장덕추모앨 발매 NSRP-BE03)
(타이틀/ 예정된 시간을 위하여)

 

조용한 밤이었어요

너무나 조용했어요
창가에 소녀 혼자서 

외로이 서있었지요


밤하늘 바라보았죠 

별 하나 없는 하늘을
그리곤 울어버렸죠 

아무도 모르게요

창밖에 가로등 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 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 주네요~

 

<간 주>

 

창밖에 가로등 불은

내 맘을 알고 있을까?
괜시리 슬퍼지는 이 밤에 

창백한 가로등만이

 

소녀를 달래 주네요
조용한 이 밤에

슬픔에 지친 소녀를 

살며시 달래 주네요~

 

(이선희- 소녀와 가로등, 합창-예정된 시간을 위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