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장덕 추모곡] "이별인 줄 알았어요" (1990) - 임지훈 노래

잠용(潛蓉) 2021. 6. 4. 14:36

"이별인 줄 알았어요" (1990)    
장덕 작사 작곡/ 노래 임지훈

(앨범/ 1990 년 뉴서울레코드 장덕추모앨 발매 NSRP-BE03)
(타이틀/ 예정된 시간을 위하여)


시간은 자꾸 흘러가고 있는데
할 말이 있을 것 같은데

그대는 지금 무엇을 망설이나?
이렇게 조바심만 나는데


거리엔 벌써 찬 바람이 불어와
내 작은 마음 설레게 해

누군가 내게 가만히 속삭여 주네 

나는 너를 사랑해


나 그대에게 내 모든 것을
이제는 말할께요
숨겨진 얘기 모두 다 털어놓고서
다시 한번 사랑해요


이렇게 마주 앉아있는 순간이
다시 못올 줄 알았어요
눈물 흘리면서 돌아서는 연인들처럼
이별인 줄 알았아요~

 

<간 주>


나 그대에게 내 모든 것을
이제는 말할께요
숨겨진 얘기 모두 다 털어놓고서
다시 한번 사랑해요


이렇게 마주 앉아있는 순간이
다시 못올 줄 알았어요
눈물 흘리면서 돌아서는 연인들처럼
이별인 줄 알았아요~

 

임지훈 이별인 줄 알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