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영화 주제가]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 천봉악단 노래

잠용(潛蓉) 2021. 10. 24. 10:50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전동우 작사/ 김건일 작곡/ 노래 청봉악단

(영화 '나를 기다리지 말라' 주제가)

 

< 1 >

그대가 한 그루 나무라며는

이 몸은 아지에 피는 잎사귀

찬바람 불어와 떨어진대도

흙이 되여 뿌리 덮어주리라~

 

아아 아아 아~ 나의 조국아

흙이 되여 뿌리 덮어주리라~

 

< 2 >

그대가 크나큰 심장이라면

이 몸은 그 품에 뛰는 핏방울

마지막 한 방울 다할 때까지

높뛰는 고동을  더해주리라~

 

아아 아아 아~ 나의 조국아

높뛰는 고동을  더해주리라~

 

< 3 >

은혜론 품 속에 나서 자라나

나 하나 행복을 바라고 살랴?

청춘의 그 나이 묻지를 말라

순간을 살아도 값있게 살리~

 

아아 아아 아~ 나의 조국아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

아아 아아 아~ 나의 조국아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

* 아지(兒枝) : 나무나 풀의 새로 돋는 연한 줄기, '가지'의 방언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Moranbong,Chongbong,Samjiyon Band,KPA S&D]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

 

나는 영원히 그대의 아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