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연속극 주제가] "사랑은 내 조국에, 증오는 원쑤에게"

잠용(潛蓉) 2021. 11. 22. 15:59

"사랑은 내 조국에, 증오는 원쑤에게"

(TV연속극 '붉은 흙' 주제곡)

 

< 1 >

아~ 사랑은 나의 고향

아~ 사랑은 나의 조국

가슴에 불타는 사랑이 없인

행복을 지킬 수 없네

 

정든 산천이 귀중하거든

뜨겁게 사랑하라

삶의 요람이 귀중하거든

뜨겁게 사랑하라

 

사랑은 내 조국에~

 

< 2 >

아~ 사랑은 나의 고향

아~ 사랑은 나의 조국

준엄한 결전의 언덕에 서니

이 땅이 더욱 소중해

 

잃고선 못살 고향을 위해

원쑤를 증오하라

피땀이 스민 고향을 위해

원쑤를 증오하라

 

증오는 원쑤에게~

 

< 3 >

아~ 사랑은 나의 고향

아~ 사랑은 나의 조국

심장에 간직한 삶의 진리를 

죽어도 잃지 않으리

 

장군님 품에 길이 번영할

귀중한 우리의 땅

한 목숨 바쳐 지켜갈 맹세

변함이 없으리라~

 

조국아 믿어다오~

 

[DPRK 8-11] 사랑은 내 조국에 증오는 원쑤에게 TV연속극 붉은 흙 주제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