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영화 주제가] "바라노라 나의 조국아"

잠용(潛蓉) 2021. 11. 21. 21:30

 

"바라노라 나의 조국아"

(영화 '진심을 바치라' 주제곡)

 

< 1 >

바라노라 나의 조국아

그대의 하늘 아래서

그 언제나 밝게 웃으며

아이들이 뛰어놀기를

 

아름다운 그대 모습에

병사의 행복 있어

귀중한 청춘도

아낌없이 바쳐 가노라~

 

< 2 >

바라노라 나의 조국아

그대의 넓은 대지에

그 언제나 꽃들이 피고

황금 이삭 설레이기를

 

번영하는 그대 모습에

뱡사의 행복 있어

눈비를 맞으며

전호 가에 나는 사노라~

 

< 3 >

바라노라 나의 조국아

그대의 밝은 모습이

흘러가는 세월과 함께

해와 같이 찬란하기를

 

사랑하는 나의 조국인

장군님 안녕을 지켜

병사의 한 생은

총대처럼 변함 없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