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추억의 명곡] "노래는 나의 인생" (1991) - 이미자 노래

잠용(潛蓉) 2022. 8. 1. 16:35

 

"노래는 나의 인생" (1991)
박춘석 작사 작곡/ 노래 이미자
(KBS2 1989년 가요대상 수상)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險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끝없이 기나긴 길을 따라
꿈 찾아 걸어온 지난 歲月
괴로운 일도 슬픔의 눈물도
가슴에 묻어 놓고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生命~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險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간 주>

나와 함께 걸어가는
노래만이 나의 生命~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사랑하는 당신 있음에
언제까지나 나의 노래
아껴주는 당신 있음에

아득히 머나먼 길을 따라
뒤돌아 보면은 외로운 길
비를 맞으며 險한 길 헤쳐서
지금 나 여기 있네~

 

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노래는 나의 인생 - 이미자

 

[불후의명곡] 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2017.09.23)

 

이미자 - '노래는 나의 인생


'

[사랑의 콜센타] 임영웅 - 노래는 나의 인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