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배 들어온다" (2020) - 김국환 노래

잠용(潛蓉) 2022. 8. 2. 09:39

 

"배 들어온다" (2020)
김순곤 작사 작곡/ 신강우 편곡/ 노래 김국환
(앨범/ 2020년 싱글)

<전 주>

배가 들어온다 배 들어온다
仁川 앞 바다에 배가 들어온다
님도 돌아오고 돈도 들어온다
살다가 이런 날 올 줄 알았다

쥐 구멍에 볕들고
古木나무 꽃 핀다
無視하지 말고 
깔보지도 말아라

산다는 게 그런 거다
오르막 길 내리막 길
열 번을 넘어져도
한번은 대박이 난다~

봐라 들어온다 배 들어온다
언젠가 이런 날 올 줄 알았다~

<간 주>

배가 들어온다 배 들어온다
인천 앞 바다에 배가 들어온다
님도 돌아오고 돈도 들어온다
살다가 이런 날 올 줄 알았다

쥐 구멍에 볕들고
古木나무 꽃 핀다
無視하지 말고
깔보지도 말아라

산다는 게 그런 거다
오르막 길 내리막 길
열 번을 넘어져도
한번은 大舶이 난다~

봐라 들어온다 배 들어온다
언젠가 이런 날 올 줄 알았다~
----------------------------------------
언젠가 이런 날 올 줄 알았다~

<후 주>

 

김국환 2020년 새노래 '배 들어온다'

 

김국환 신곡 [배 들어온다] - 희망을 주는 노래

 

배 들어온다 - 김국환

 

가수 김국환 배 들어온다

 

김국환 - 배 들어온다

 

[TV조선 화요일은 밤이좋아 – 2회] 원조 만찢남이 들어온다/ 김국환‘배 들어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