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박인희 발라드] "나의 사랑" (1974) - 이연실 노래

잠용(潛蓉) 2021. 2. 27. 10:31

"나의 사랑" (1978)

이연실 작사 작곡/ 노래 이연실

(앨범/ 1978년 힛트레코드Stereo 골든앨범)

 

< 1 > 

풀벌레 울음소리에 잠 안오는 밤
창가에 기대 앉아서 片紙를 쓰죠
알 수 없는 내 마음을 적어 봅니다
나의 사랑, 오 내 사랑아

 

외기러기 날아가는 슬픈 가을밤
떠나가 버린 그대를 생각합니다
토라진 그 마음을 알 수가 없어
나의 사랑, 오 내 사랑아~

 

< 2 >
뜰 아래 서리서리 풀잎 펴는 밤
사랑의 노래를 불러 봅니다
단 하나 내 마음을 부칠 곳 없어
나의 사랑, 오 내 사람아

 

빛 잃은 오동잎 쌓여가는 밤
다시 든 꽃 한 송이 떨어집니다
다시는 그 마음 돌릴 수 없어
나의 사랑, 오 내 사랑아~

 

(나의 사랑 - 이연실 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