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주현미 발라드] "내가 기댈 사람은 가고" (1988) - 주현미 노래

잠용(潛蓉) 2021. 5. 2. 12:07

"내가 기댈 사람은 가고" (1988)

김동주 작사/ 김영광 작곡/ 노래 주현미
(앨범/ 1988년 지구레코드 발매)
(타이틀/ 신사동 그 사람/ 스카이라운지에서)

 

< 1 >
너는 벌써 잊어버렸나?
그날 밤 레스토랑
너와 내가 처음 만나서
사랑을 속삭였던 곳

 

너는 나의 모습을 더듬었지만
나는 너의 사랑에 취해 있었지
이아 아~ 그 누구의 옷자락에
매달려서 이젠 못오나?


한 瞬間의 사랑이어라~

 

< 2 >
나는 가끔 찾아왔단다
追憶의 레스토랑
행여 너를 만날까 해서
발길이 멈추었던 곳

 

稀微해진 불빛은 너를 찾지만
그리움의 날개는 밤을 접는다
아아 아~ 너를 두고 목숨까지
걸었는데 어디로 갔나?


한 瞬間의 追憶이어라~

 

<간 주>

 

너는 나의 모습을 더듬었지만
나는 너의 사랑에 취해 있었지
아 그 누구의 옷자락에
매달려서 이젠 못오나?


한 瞬間의 사랑이어라~

 

 

(R.O.K DuKane TV 내가 기댈 사람은 가고/ 주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