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주현미 발라드] "또 만났네요" (1992) - 주현미 노래

잠용(潛蓉) 2021. 5. 3. 18:20

"또 만났네요" (1992)

이건우 작사/ 김영광 작곡/ 노래 주현미 ★

(앨범/ 1992년 세원음반 LP 발매)

(타이틀/ '92 주현미)

 

< 1 >

또 만났네 또 만났어

野俗한 그 사람
約束이나 한 것처럼

또 만났네

 

나도 모르게 생각만 해도
설레이는 내 마음

언제 볼까 궁금했는데

또 만났네요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告白할 거야~

 

< 2 >

또 만났네 또 만났어

野俗한 그 사람
約束이나 한 것처럼

또 만났네

 

나도 모르게 그려만 봐도
보고 싶은 내 마음

며칠 동안 안 보이더니

또 만났네요

 

당신과 헤어져 헤어질 때면
자꾸만 아쉬워 아쉬워지네
이게 바로 情이란 걸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告白할 거야~

----------------------------------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 되면은

때가 되면은
사랑을 告白할 거야~

 

(주현미 周炫美 또 만났네요)

 

(또 만났네요 - 주현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