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연변가요] "모두 다 왔소" - 최승화 노래

잠용(潛蓉) 2021. 11. 19. 19:23

"모두 다 왔소"

최승화 작사 작곡/ 노래 최승화

 

< 1 >

왔소 왔소 내가 왔소

꿈을 안고 내가 왔소

왔소 왔소 모두 다 왔소

그리운 사람 모두 왔소

 

잘 살아 보겠다고 떠났던 내가

이제서야 돌아왔소

자식 위해 가정 위해

맘 고생 몸 고생 많았지만

 

온집 식구 단란히 모여 앉으니 

마음만은 즐겁구려

이제는야 그리운 고생하지 말고서

온집 식구 오붓하게 잘 살아 보자구려~

 

< 2 >

왔소 왔소 내가 왔소

꿈을 안고 내가 왔소

왔소 왔소 모두 다 왔소

그리운 사람 모두 왔소

 

잘 살아 보겠다고 떠났던 내가 

이제서야 돌아왔소

자식 위해 가정 위해

맘 고생 몸 고생 많았지만

 

온집 식구 단란히 모여앉으니

마음만은 즐겁구려

이제는야 그리운 고생하지 말고서

온집 식구 오붓하게 잘 살아 보자구려~

----------------------------------------------

온집 식구 오붓하게 잘 살아 보자구려~

 

연변가요》모두 다 왔소-최승화


[연변가요] 모두 다 왔소 - 최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