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인생" (人生 2003) - 류계영 노래

잠용(潛蓉) 2022. 6. 29. 21:27

"인생" (人生 2003) 
오혜숙 작사/ 정의송 작곡/ 노래 류계영

運命이 나를 안고 살았나?
내가 運命을 안고 살았나?
굽이굽이 살아온 자욱마다
가시밭 길 서러운 내 人生

다시 가라 하면 나는 못 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 가네
지는 해에 실려보낸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간 내 人生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靑春이여 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人生은 눈물 되어 나를 떠미네~ 

<간 주>

다시 가라 하면 나는 못 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 가네 
지는 해에 실려보낸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간 내 人生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靑春이여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人生은 눈물 되어 나를 떠미네~

 

류계영 - 인생 (2003 오혜숙 작사/ 정의송 작곡)

[노래가좋아 2승] 정성철-인생 (원곡.류계영)

[클린버전] 장민호 - 인생 사랑의 콜센타 43화 TV조선 (2021.02.19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