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낯설은 아쉬움" (1989) - 진시몬 노래

잠용(潛蓉) 2022. 6. 29. 15:42

"낯설은 아쉬움" (1989)
작사 작곡 정성헌/ 노래 진시몬 

아픈 맘 달래지 못해 
긴 한숨만 虛空에 묻고
그리워 헤매이던 
어둔 밤거리가 낯설지 않아

이루지 못한 사랑에 
안타까운 마음이지만
이제와 누구에게 
나의 따스했던 마음 전할까?

혼자 있지만 둘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요
그리울 때면 이 거리를 걸었어요
그대 모습이 내 곁에 있는 것 같아

아무리 생각해 봐도 
그 때는 내가 너무 어렸어요
낯설은 아쉬움이 남아 있어 
이제는 알 것 같아요~

<간 주>

혼자 있지만 둘이라고 생각해요
나는 아직도 그대를 사랑해요
그리울 때면 이 거리를 걸었어요
그대 모습이 내 곁에 있는 것 같아

아무리 생각해 봐도 
그 때는 내가 너무 어렸어요
낯설은 아쉬움이 남아 있어
이제는 알 것 같아요~

 


낯설은 아쉬움 - 진시몬 / (1989) (가사)


진시몬 - 낯설은 아쉬움


[콘서트7080] 진시몬 - 낯설은 아쉬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