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고향노래] "꿈" (1991) - 조용필 노래

잠용(潛蓉) 2022. 10. 4. 17:35

 

"꿈" (1991)
조용필 작사 작곡/ 노래 조용필
(앨범/ 1991년 서울음반 발매 조용필 13집 - 'The Dreams)

< 1 >
華麗한 都市를 
그리며 찾아왔네
그 곳은 춥고도 
險한 곳~

여기저기 헤매다 
초라한 문턱에서
뜨거운 눈물을 
먹는다~

머나먼 길을 찾아 여기에 
꿈을 찾아 여기에
괴롭고도 險한 
이 길을 왔는데

이 世上 어디가 숲인지? 
어디가 늪인지?
그 누구도 
말을 않네~

< 2 >
사람들은 저마다 
故鄕을 찾아가네
나는 지금 
홀로 남아서~

빌딩 속을 헤매다 
초라한 골목에서
뜨거운 눈물을 
먹는다~

저기 저 별은 나의 마음 알까? 
나의 꿈을 알까?
괴로울 땐 
슬픈 노래를 부른다

슬퍼질 땐 차라리 나홀로 
눈을 감고 싶어
故鄕의 香氣 
들으면서~

<간 주>

저기 저 별은 나의 마음 알까? 
나의 꿈을 알까?
괴로울 땐 
슬픈 노래를 부른다

이 世上 어디가 숲인지? 
어디가 늪인지?
그 누구도 
말을 않네~

슬퍼질 땐 차라리 나홀로 
눈을 감고 싶어
故鄕의 香氣 
들으면서~
-----------------------------
故鄕의 香氣 
들으면서~

 

조용필 - 꿈 (1993)

 

조용필 - 꿈 (1993)

 

조용필 - 꿈 (1991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