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불교음악

[불교가요] '참회하는 게송' - 변해림 노래

잠용(潛蓉) 2015. 3. 8. 14:24

'참회하는 게송' / 변해림

 

아득히 먼 옛날부터 내가 지은 모든 악아
크고 작은 그 모든 것 탐진치로 생기었고

몸과 입과 뜻을 따라 무명으로 지었기에
나는 지금 진심으로 참회하고 비옵니다.


옴 살바 못자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 못자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 못자모지 사다야 사바하

 

아득히 먼 옛날부터 내가 지은 모든 악아
크고 작은 그 모든 것 탐진치로 생기었고

몸과 입과 뜻을 따라 무명으로 지었기에
나는 지금 진심으로 참회하고 비옵니다.

 

아득히 먼 옛날부터 내가 지은 모든 악아
크고 작은 그 모든 것 탐진치로 생기었고

몸과 입과 뜻을 따라 무명으로 지었기에
나는 지금 진심으로 참회하고 비옵니다.


옴 살바 못자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 못자모지 사다야 사바하
옴 살바 못자모지 사다야 사바하

 

참회하는.asf [저작권위반의심, 본인만 확인가능]

 

참회하는.asf
0.6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