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불교음악

[불교가요] '이별 그 즈음에' - 도신스님 노래

잠용(潛蓉) 2015. 3. 12. 11:39

 

 

'이별 그 즈음에' / 도신스님

 

참, 쓸쓸하네요, 만남은 그런 건가요?

참, 허무하네요, 이별이 이런 건가요?

참, 냉정하네요, 당신은 사람인가요?

참, 슬픈 일이죠, 당신을 볼 수 없으니.

 

불꽃처럼 타오르는 그리움에 내가 죽고

못다 드린 이내 마음 너무나도 안타까워

피 끓게 부르며 소리쳐 울어도

당신은 당신은 없-네.

 

잘 가세요, 이별 뒤로 떠난 당신

평안하세요, 자유롭게 떠나세요.

 

(간주)

 

불꽃처럼 타오르는 그리움에 내가 죽고

못다 드린 이내 마음 너무나도 안타까워

피 끓게 부르며 소리쳐 울어도

당신은 당신은 없-네.

 

잘 가세요 이별 뒤로 떠난 당신

평안하세요, 자유롭게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