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불교음악

[찬불동요] '편지' -

잠용(潛蓉) 2015. 4. 5. 16:24

'편지' / 찬불동요

구넝규태 작사/ 정유탁 작곡/ 노래

< 1 >

오늘 밤에도 나는 편지를 썼어요

별님과 달님 모두 잠든 하늘가에

부처님 모습 떠올리며 썼어요

늘 답장 없는 부처님 원망도 하며


하지만 난 이제야 알았어요

부처임 언제니 가까이 계시다는 걸

안제나 나의 고운 마음 속에는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계시다는 걸.


< 2 >

오늘 밤에도 나는 편지를 썼어요

별님과 달 모두 잠든 하늘가에

부처님 모습 떠님올리며 썼어요

늘 담장 없는 부처님 원망도 하며


하지만 난 이제야 알았어요

부처님이 항상 가까이 계시다는 걸

언제나 나의 고운 마음 속에는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계시다는 걸.


늘 변함없는 모습으로 계시다는 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