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추억의 가요] '정 주고 내가 우네' (1968) - 트리퍼스 노래

잠용(潛蓉) 2016. 1. 15. 10:16



 

'정 주고 내가 우네' (1968)

(김중순 작사/ 김희갑 작곡/ 노래 트리퍼스)

 

< 1 >

정든 님 사랑에 우는 마음

모르시나 모르시나요?
無情한 당신이 내 마음 아실 때는

땅을 치며 後悔하련만


어차피 가신다면

이름마져 잊으리
情 주고 내가 우네

너무나도 사랑했기에~

 

< 2 >

정든 님 모습을 행여나

잊을 때는 잊을 때는
無情한 당신이 내 마음 꾸짖으니

야속하고 憂鬱하지만


괴로움 남기시고

그대 어이 가려하오?
첫 사랑 告白하던

그 말씀을 잊으셨나요?

 


(트리퍼스 노래)


(경음악 연주)


 


정 주고 내가 우네 - 김연자 노래


정 주고 내가 우네 - 주현미 노래


일렉트릭 바이올린 연주 (조아람)


정주고 내가 우네 - 대금 연주


정주고 내가 우네 - 색소폰 연주 (최종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