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애련" (2016) - 홍서영 노래

잠용(潛蓉) 2022. 7. 31. 09:50

 

"애련" (哀戀 2016)
김하리 작사/ 안치행 작곡/ 김기표 편곡/ 노래 홍서영
(앨범/ 2016년 성인가요/트로트 발매)

어쩌란 말인가요?
내 마음에 물들은 사랑의 丹楓을
어쩌란 말인가요?
가슴 깊이 피어나는 사랑의 열꽃을

사랑할 수 없는데 
가야만 하는데 
당신이 던져 준 
사랑의 눈물 때문에~

돌아설 수 없는 나는 
어쩌란 말인가요?
나는 나는 
어쩌란 말인가요?

<간 주>

사랑할 수 없는데 
가야만 하는데 
당신이 던져 준 
사랑의 눈물 때문에~

돌아설 수 없는 나는 
어쩌란 말인가요?
나는 나는 
어쩌란 말인가요?

 

애련 · 홍서영

 

애련 (홍서영 ) cover by 색소폰 김수동

 

애련 / 홍서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