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애련' (哀戀 2017) - 양수경 노래

잠용(潛蓉) 2022. 7. 31. 15:16

 

'애련' (哀戀 2017)
하광훈 작사 작곡/ 노래 양수경
(앨범 2017.9.4. 지니뮤직 싱글 cd 애련)

눈을 감으면 떠오른 모습
내 삶에 빛이 돼준 그대는
나의 눈물이죠

눈물 보이면 그대 힘들어할까 봐
다시 또 내 자리로 돌아와
그대 기다리죠

나를 수없이 辱하고
또다시 容恕했던 時間들
사랑할수록 더 깊은 외로움에 떨던
나의 사랑은

結局 언제나 그랬듯
離別은 날 울게 하겠지만
그래도 난 사랑하다 죽고싶다

늦은 밤 울리는 電話機 귀에 대면
아무 소리 없지만 
알아요 울고있다는 걸

나를 수없이 辱하고
또다시 容恕했던 時間들
사랑할수록 더 깊은 외로움에 떨던
나의 사랑은

結局 언제나 그랬듯
離別은 날 울게 하겠지만
그래도 난 사랑하다 죽고 싶다

날 안아줘요 꼭 안아줘요
그대 사랑 잊지 않도록...

나를 수없이 辱하고
또다시 容恕했던 時間들
사랑할수록 더 깊은 외로움에 떨던
나의 사랑은

結局 언제나 그랬듯
離別은 날 울게 하겠지만
그래도 난 사랑하다 죽고 싶다~
------------------------------------------
그래도 난 사랑하다 죽고 싶다~

 

양수경 '애련'


양수경 - 애련 (愛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