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송해 추모가요] "신명나는 世上" (2014) - 송해 노래

잠용(潛蓉) 2022. 8. 20. 14:57

 

"신명나는 世上" (2014)
박은희 작사/ 김도일 작곡/ 노래 송해
(앨범/ 2014년 1월 싱글 송해쏭 (신명나는 세상) 

 

< 1 >
웃음 半에 눈물 半 人生~

무엇을 찾으러 왔나?
무엇을 얻으러 왔나?
한번 뿐인 
旅行 길에서

虛無한 慾心
慾心일랑 생각을 마라
幸福이란 
가슴에 있다

조그마한 웃음 하나 
입가 머물면
하루가 좋아 
平生이 좋아~

흥겨운 굿거리 장단
어깨춤을 추어라
신명나는 世上 
어허 허허야~

< 2 >
웃음 半에 눈물 半 人生~

무엇을 찾으러 왔나?
무엇을 얻으러 왔나?
한번 뿐인 
旅行 길에서

허무한 慾心
慾心일랑 생각을 마라
幸福이란 
가슴에 있다~

조그마한 웃음 하나
입가 머물면
하루가 좋아 
平生이 좋아~

흥겨운 굿거리 장단
어깨춤을 추어라
신명나는 世上 
어허허 허야~
---------------------------------
조그마한 웃음 하나
입가 머물면
하루가 좋아 
平生이 좋아

흥겨운 굿거리 장단
어깨춤을 추어라
신명나는 世上 
어허허 허야~

 

신명나는 세상 - 송해

 

[이무송 임수민의 희망가요] 2015 연말대상 / 송해 '신명나는 세상'

</br />

[은성 반주기] 신명나는 세상 - 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