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불교음악

[불교가곡] '크나큰 진리' - 시명스님

잠용(潛蓉) 2015. 2. 19. 08:35

(캄보디아 고대 유적지)

 

'크나큰 진리' / 시명스님

 

< 1 >

다함 없어라, 크나큰 진리
부처님 깨쳐서 널리 펴신 그 진리
온 세상 밝히어 빛나는 등불은
하늘로 우러르며 내가 갑니다

어둠을 헤치고 내가 갑니다.

 

< 2 >
끝이 없어라, 위없는 진리
중생도 깨치면 부처되는 그 진리
자비로 베푸는 무상의 은혜를
바다에 큰 배 타고 내가 갑니다
바람잔 물결을 내가 갑니다.

 

< 3 >

가이 없어라, 오묘한 진리
이 세상 모두가 하나 되는 그 진리
마음을 닦아서 마음에 울리는
믿음의 수레 타고 내가 갑니다
무명의 허물 벗고 내가 갑니다.

 

크나큰진리-시명스님.asf

 

크나큰진리-시명스님.asf
0.18M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