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불교음악

[불교가곡] '나는 불자이어라' - 지연스님

잠용(潛蓉) 2015. 2. 27. 16:16

 

(사진- 불교인드라망) 

 

'나는 불자이어라' / 지연스님

 

< 1 > 

시월 햇살 빛나는

아침에 피어나는 연꽃처럼

내 마음도 피어나네

속세 먼지 털고서.

 

아 ~ 가슴에 차오르는 이 기쁨

나는 불자이어라 나는 불자이어라.

천상천하 세존 곁에 우리 마음 갈고 닦는

나는 나는 불자이어라.

 

< 2 > 

삼라 만상 고요한

어둠 속에 들려오는 목탁소리

내 영혼에 울려오네

무명이 막들라고(?)

 

아~ 가슴에 넘쳐나는 이 기쁨

나는 불자이어라 나는 불자이어라.

대자대비 넓은 품에 반야지혜 갈고 닦는

나는 나는 불자이어라.

 

-----------------------------------

* 맑들라고: 맑을려고? 막드라도?

 



나는 불자이어라 - 정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