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어머니 노래] '사모당'(思母堂) - 배정은 노래

잠용(潛蓉) 2015. 9. 2. 20:00

 

'사모당' (思母堂) 

작사 고재억/ 작곡 서재영/ 노래 배정은

 

< 1 >

어머니 어머니 우리 어머니

인자서야 내가 왔네 내가 왔네.

내가 온들 알란가?

내가 간들 알란가?

아이고 아이고 울 어메야~

 

비가 오나 눈이 오나

애타게도 기다리던 정자나무 가지에는

한서리 찬 바람만 불고

어머니 어머니 울 어메야~

인자서야 내가 왔네~

 

< 2 >

어머니 어머니 우리 어머니

인자서야 내가 왔네 내가 왔네.

비가 온들 알란가?

눈이 온들 알란가?

아이고 아이고 울 어메야~

 

혼자 두고 내 간다고

욕일랑은 하지 마소.

정자나무 가지에는 한서리 찬 바람만 불고

어머니 어머니 울 어메야~

인자서야 내가 왔네~

 

인자서야 내가 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