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카테고리 없음

[가을의 노래] '산사람' (1978) - 이정선 노래

잠용(潛蓉) 2015. 10. 16. 10:35


 

'산사람'(1978)

작사 작곡 이정선/ 노래 해바라기

어려서도 산이 좋았네
할아버지 잠들어 계신
뒷산에 올라가 하늘을 보면
나도 몰래 신바람 났네.

 

젊어서도 산이 좋아라
시냇물에 발을 적시고
앞산에 훨훨 단풍이 타면
산이 좋아 떠날 수 없네.

 

보면 볼수록 정 깊은

산이 좋아서
하루 또 하루 지나도

산에서 사네.

 

늙어서도 산이 좋아라
말없이 정다운 친구
온 산에 하얗게 눈이 내린 날
나는나는 산이 될테야

나는나는 산이 될테야

 

<간주>

 

보면 볼수록 정 깊은

산이 좋아서

하루 또 하루 지나도
산에서 사네.


늙어서도 산이 좋아라
말없이 정다운 친구
온 산에 하얗게 눈이 내린날
나는나는 산이 될테야

나는나는 산이 될테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