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겨울의 노래] '겨울 이야기' - 포맨 & 박정은 노래

잠용(潛蓉) 2015. 12. 13. 08:46

 

'겨울 이야기'
작사 유성규/ 작곡 윤민수/ 노래 포맨&박정은


입김이 서려오는

그런 계절이 오고 있죠
결국 이렇게 잊혀질 그대 때문에
눈물이 멈추질 않네요

 

시간이란 아쉽게
멈추질 않네요
그저 흘러가네요
다시 또 겨울이죠


늦었나봐 늦었나봐
아름답던 내 생에
봄날은 가버리고
언제나처럼
또 겨울이 왔죠

말없이 소리없이


늦었나봐 늦었나봐
남아있던 연민도
결국엔 얼어붙고
언제나처럼
흰 눈이 내리죠
다시 돌아온 겨울이죠

 

사랑이 또 그렇게
늘 변해 가네요
그저 잊혀지네요
다시 또 겨울이죠


늦었나봐 늦었나봐
아름답던 내 생에
봄날은 가버리고
언제나처럼
또 겨울이 왔죠
말없이 소리없이

 

늦었나봐 늦었나봐
남아있던 연민도
결국엔 얼어붙고
언제나처럼
흰 눈이 내리죠

다시 돌아온 겨울이죠

 

혼자만의 겨울이죠
그댄 어디 있나요?
다시 혼자만의 겨울이죠
그댄 어디 있나요?


잊었나봐 다 잊었나봐
따뜻했던 그 날의
기억은 잊혀지고
언제나처럼
또 겨울이 왔죠
그렇게 잊혀지죠


늦었나봐 늦었나봐
남아 있던 그대의
기억은 덮어두려
언제나처럼
흰 눈이 내리죠

다시 돌아온 겨울이죠~

 

다시 내 맘은 겨-울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