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 삼각관계' (2010) - 최정표 노래

잠용(潛蓉) 2016. 1. 16. 23:25


 

'삼각관계' (2010)
 작사 김병걸/ 작곡 이호섭/ 노래 최정표 (원창 강진)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 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간주>

 

누군가 한 사람이

울어야 하는 사랑에
삼각형을 만들어 놓고

기로에 선 세 사람 세 사람


사랑을 고집하면

친구가 울고
우정을 따르자니

내가 우네 사랑이 우네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하필이면 왜 내가 너를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사랑했나 우는 세 사람~

 


강진 삼각관계 - Top10 가요쇼 (2013.10.01)


유화 - 삼각관계

tkarkrrhksrO - 남수란


삼각관계 - 금잔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