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親日積弊黨

[愚公 홍준표] 아직도 못 버린 '홍키호테'식 발언

잠용(潛蓉) 2017. 5. 11. 15:12

[시대역행] 홍준표 "자유한국당, 우파 이념 무장해야 재집권... 단결하자"
이데일리ㅣ최성근ㅣ입력 2017.05.11. 13:55 댓글 1101개  


(사진=연합뉴스) 
 

"친노 폐족 집권, 철저히 이념무장돼야 가능... 바른정당은 정리될 것"

[이데일리 e뉴스 최성근 기자]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선후보는 11일 “이제 우리는 이번 선거를 통해 복원된 자유한국당을 더욱 쇄신하고 혁신 해야한다”고 촉구했다. 홍 전 후보는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 글에서 “당권에 눈이 멀어 다시 자유한국당을 분열시키는 어떠한 행동도 옳지 않다”며 이같이 밝혔다.


“소아를 버리고 대동단결 해야 한다. 천하 대의를 따르는 큰 정치를 해야 한다”고 강조한 홍 전 후보는 “이번 대선을 계기로 보수, 우파 대통합은 국민 여러분들께서 해 주셨다”고 이번 대선 결과를 평가했다. 그는 “패션좌파에 불과한 바른정당의 배신정치는 지방선거, 총선을 통해 앞으로 자연스럽게 국민 여러분들이 정리해 주실 것으로 본다”며 “그러나 자유한국당은 다시 국민적 신뢰를 회복하기 위해서 쇄신에 쇄신을 거듭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홍 전 후보는 “친노 폐족들이 다시 집권한 것은 그들은 철저히 이념집단으로 무장되어 있기 때문”이라며 “자유대한민국의 가치를 철저히 지키는 보수우파의 정치이념으로 무장해야만 자유한국당의 재집권이 이루어진다”고 전했다. [최성근 sgchoi@e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