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연변가요] "장백산 기슭은 나의 집" - 리학군 노래

잠용(潛蓉) 2019. 8. 13. 14:03




"長白山(백두산) 기슭은 나의 집"

작사 작곡 리학군/ 편곡 량송호/ 노래 리학군


< 1 >

長白山 기슭은 나의 집

진달래 滿發하여

그 어디나 울긋불긋

꽃 香氣 넘쳐너내


이 世上 그 어느 名山인들

내 故鄕 長白山에 비기랴?

이 世上 어느 꽃인들

내 故鄕 진달래에 비기랴?


長白山 기슭은 나의 집

아름다운 진달래 滿發한 고장

長鼓야 울려라

꽃 치마 춤춰라


얼시구 좋다 절시구 좋아

노래하며 춤추자

아리 아리랑 스리 스리랑 아라리요

사랑하는 내 故鄕 아름다워라~


< 2 >

長白山 기슬은 나의 집

진달래 滿發했다네

이 世上 어디 가도

故鄕은 언제나 마음 속에 있다네


이 世上 어느 所聞난 江인들

내 故鄕 시내물에 비기랴?

이 世上 어느 길이 크고 넓다해도

내 故鄕 정든 길에 비기랴?


長白山 기슭은 나의 집

아름다운 진달래 滿發한 고장

長鼓야 울려라

꽃 치마 춤춰라


얼시구 좋다 절시구 좋아

노래하며 춤추자

아리 아리랑 스리 스리랑 아라리요

사랑하는 내 故鄕 어름다워라~

----------------------------------------

얼시구 좋다 절시구 좋아

노래하며 춤추자

아리 아리랑 스리 스리랑 아라리요

사랑하는 내 故鄕 어름다워라


사랑하는 내 故鄕 어름다워라~



(백두산 진달래)



장백산 기슭은 나의 집 - 리학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