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추억의 팝송] 'Heaven' (1991) - Chris Rea

잠용(潛蓉) 2014. 8. 20. 17:04

 

 


'Heaven' (1991)

(고마워요)

 

Artist: Chris Rea,
Written by Chris Rea, Christopher Anton.

 

I see a turning wheel
On a dusty track
Caught in the void and empty space
In between there and back

나는 돌아가는 바퀴를 봅니다
먼지나는 길 위에서
텅 비어있는 공간에 잡혀서
오직 왕복 운동만 하면서


And the paradise of going somewhere
That's still so far away
Happy,boy you bet I am
Holding on to this smile for just as long as I can

어딘가를 가고있다는 이 즐거움
아직도 갈 길이 많이 남아 있는 이 길을
나는 행복해요, 정말 당신이 알아 맞혔어요
가능하면 오래도록 나는 이 미소를 짓겠어요

 

Heaven lu-li-lu-lu heaven

고마워요 룰릴룰루 고마워요

 

It's all bright in front
And it's all dark behind
Living for the now that's in between the bridges and the signs
And getting there is still a long long way to go

앞에 있는 길은 모두 밝게 빛나고
뒷쪽 길은 모두가 어두워요
다리와 안내판 사이에 놓여있는 현재의 삶
그리고 거기에 이르는 길은 아직도 멀고먼 길이에요


While the others dream a wish
This is everything I officially need to know
Happy, boy you bet I am
Holding on to this smile for just as long as I can

다른 사람들이 소원을 꿈꾸는 동안
나는 이것이 실제로 알고싶은 전부에요
나는 행복해요, 정말 당신이 알아맞혔어요
가능하면 오랫동안 나는 이 미소를 짓겠어요

 

Heaven lu-li-lu-lu heaven

고마워요 룰릴룰루 고마워요

 

-----------------------------

* there and back 왕복에서, 다녀오다
* the paradise 안락, 극락, 낙원, 행복
* boy 감탄사, 아! 정말!, 물론!
* Heaven 감탄사, 고마워라!
* officially 공적으로, 형식적으로
(직역 잠용)

 

 


Chris Rea 'Heaven'


Chris Rea 'Heav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