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시·문학·설화

[스크랩] 내가 바보가 되면..

잠용(潛蓉) 2018. 8. 10. 15:11



내가 바보가 되면..

.

내가 바보가 되면

사람들은 나를 보고 웃는다.


저보다 못한 놈이라고

뽑내면서 말이다.





내가 바보가 되면

마음씨 착한 친구가 보인다.


불쌍한 친구를 돕기 위해서..







내가 바보가 되면

약삭빠른 친구는 다 떠난다.


도움 받을 가치가 없다고,






내가 바보가 되면

정말 바보는 다 떠나고,


진정한 친구만 남는다.








내가 바보가 되면

세상이 천국으로 보인다.


그냥 이대로가 좋으니까



-강민수-



 

그리움이 묻어나는 선율로의 초대..♬







출처 : 화 목 한 사람들
글쓴이 : 閔在鏞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