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인기가요] "인생" (人生, 2003) - 류계영 노래

잠용(潛蓉) 2019. 11. 10. 08:59





"인생" (人生, 2003)

오혜숙 작사/ 정의송 작곡/ 노래 류계영
 (KBS다큐 '이것이 인생이다' OST)



運命이 나를 안고 살았나?
내가 運命을 안고 살았나?

굽이굽이 살아온 자욱마다
가시밭 길 서러운 내 人生~


다시 가라 하면 나는 못 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 가네
지는 해에 실려 보낸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人生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靑春이여~

 아~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人生은 눈물 되어

나를 떠미네~



<간주>


다시 가라 하면 나는 못 가네
마디마디 서러워서 나는 못 가네
지는 해에 실려 보낸 내 사랑아
바람처럼 사라져 간 내 人生아~


아~ 사랑이여~

눈물이여~
묻어버린 내 靑春이여~

(어머니~)


사랑은 다시 오라

나를 부르고
人生은 눈물 되어

나를 떠미네 ~




류계영- 인생


류계영- 인생 [KBS 가요무대]


류계영 - 인생


[ArtTrack] 류계영 - 인생


인생 - 류계영(이것이 인생이다)


인생 - 정의송 (원곡 류계영)


[금영노래방] 류계영 - 인생 (다큐'이것이인생이다'OST) KY64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