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계몽가요] "다음번 화점은 내가 막으리"

잠용(潛蓉) 2021. 10. 25. 14:11

"다음번 화점은 내가 막으리"
석광희 작사/ 리종오 작곡/ 노래 김광숙
연주/ 보천보전자악단

 

< 1 >

불뿜는 적의 화점 누가 막았나?

그들은 꿈 많던 청춘이였네

나도 이 땅의 청춘

나도 조국의 아들~

 

다음번 화점은

다음번 화점은

내가 내가 막으리~

 

< 2 >

푸르른 희망 안고 불타던 청춘

순간에 기대인 영웅은 없다

나도 이 땅의 청춘

나도 조국의 아들~

 

다음번 화점은

다음번 화점은

내가 내가 막으리~

 

< 3 >

조국을 위하여 심장을 바친 

청춘들의 밤은 영원하여라

나도 이 땅의 청춘

나도 조국의 아들

 

다음번 화점은

다음번 화점은

내가 내가 막으리~

-------------------------------

다음번 화점은

다음번 화점은

내가 내가 막으리~

 

-------------------------------------------------------------------------------------

* 화점 (火點) : 기관총, 포 따위의 화기를 사격할 수 있도록 흙과 나무로 만든 시설물.

 

다음번 화점은 내가 막으리 작사: 석광희 작곡: 리종오 노래: 김광숙

 

다음번 화점은 내가 막으리/보천보전자악단

 

다음번 화점은 내가 막으리 전화의 그날 그 정신으로(Moranbong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