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어머니 노래] '어머니의 기도' (My Mother's Prayer) - 손미경 노래

잠용(潛蓉) 2015. 8. 28. 12:06

 

'어머니의 기도' (My Mother's Prayer)

작사 작곡 김석균/ 노래 손미경

 

< 1 >

예배당에 처음 간 날 서원한 기도,

아들의 병 고쳐주시면

주의 종이 되게 하렵니다.

간절하게 기도하신 어머니,

 

죽음에서 건져주신 주님의 은혜

어찌 다 갚으오리까?

그러나 이제는 예수를 모른다 하니

아버지여 어찌합니까?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우리 아들을 우리 아들을

주의 종이 되게 하소서.

 

아버지여 나의 아버지여,

나의 기도 들어주소서.

간구하는 어머니의 기도,

눈물로 강을 이루네.

 

< 2 >

새벽 종소리에 깨어

기도하시던 어머니 나의 어머니
죄악의 길로만 달려가는

사랑하는 아들 살펴주소서!

 

절망 속에서도 항상

기도하시던 어머니, 나의 어머니,

이 세상 누구보다 더

주님 사랑이 필요한 아들입니다.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우리 아들을 우리 아들을

주의 종이 되게 하소서.

 

아버지여 나의 아버지여,

나의 기도 들어주소서.

애통하는 어머니의 기도

눈물로 강을 이루네.

 

< 3 >

탕자 되어 살아가던

이 죄인에게 하나님 빛을 주시니,

사랑하는 주님 품에 안겨

이제 회개하고 용서 빕니다.

 

어머니가 뿌려 놓은 눈물의 기도,

이 죄인 이제 돌아와

주님의 복음 전하며 헌신하오니

아버지여 받아주소서.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내 평생 소원 이것 뿐,

앉으나 서나 눈물 흘리며

기도하던 나의 어머니,

 

기다리고 기다리던 아들이

주의 종이 되어 왔어요.

이 아들이 주의 종 된 것은

'어머니 기도'입니다.

 

---------------------------------

◇ "너를 낳아준 아버지에게 순종하고, 늙은 어머니를 업신여기지 말아라.

너의 어버이를 즐겁게 하여라. 특히 너를 낳은 어머니를 기쁘게 하여라." [잠언 23장 22,25절]

(Listen to your father, who gave you life, and do not despise your mother when she is old.

May your father and mother be glad; may she who gave you birth rejoice! [Proverbs 23: 22,25]

 

(어머니의 공통된 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