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시·문학·설화

[영상시] '바람 부는 날' - 이효녕 작

잠용(潛蓉) 2015. 12. 13. 16:58

 

 

'바람 부는 날' 
 = 이효녕 작 = 


바람에 날려 어딘가 떠나고 싶다
내, 歲月에 어느 痕跡도 남김없이 
모두 바람에 날리고 싶다 

 

어딘가 날아간 세월의 追憶  
그대 가슴을 흐르는
한 폭의 강물이고 싶다

 

흐르다가 모두다 거두어
마음이 깊어지는 강물처럼 
어딘가 흘러 떠나고 싶다 
 
지나간 슬픔을 버리는 것이
내 몸의 傷處로 남더라도
추억은 보내야 하는 것을...
 
낮은 곳으로 흐르는 강가에 서면
세월이 그리움 안고 흘러가듯
물살을 가르는 바람들이 


고요한 상처일지도
모두 거두어 떠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