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영화음악] '離別아 가라' (2014) - 임바울 노래 (Feat.)

잠용(潛蓉) 2016. 4. 18. 17:24

 

 

 

'離別아 가라'

작사 작곡 언노운(Unknown)/ 노래  임바울 (Feat.)
영화 <귀접 鬼接> OST

 

해맑은 너의 눈동자 위에
아련한 내 모습이 떠올라
그렇게 굳게 다문 입술을 깨물고

난 오늘도 널 스쳐간다

 

사랑도 했었고 離別도 했었다
언제나 나의 사랑은 아름다웠다
무심한 離別은 내 진심을 비켜가더라
이젠 지쳤고 할 말도 없다 ~

 

<간주>

 

알잖아? 너도 알고 있잖아?
離別의 그림자가 왔음을
애써도 피할 수가 없는 걸 알잖아?
넌 오늘도 날 스쳐간다

 

사랑도 했었고 離別도 했었다
언제나 나의 사랑은 아름다웠다
무심한 離別은 내 진심을 비켜가더라
이젠 지쳤고 할 말도 없다 ~

 

어차피 그럴 걸 대체 왜 내 곁으로
보내 줘서 다시 뺏는 거야, 빼앗는 거야?
아닌 척 외면을 하고 노력해도 안 되는 걸
어떻게 해야 해, 어떻게 해야 해?

 

사랑도 했었고 離別도 했었다
언제나 나의 사랑은 아름다웠다
무심한 離別은 내 진심을 비켜 가더라
이젠 지쳤고 할 말도 없는 줄 알았는데
못 본 척해 줘, 離別아 가라 ~ 

 


영화 '귀접' (鬼接 2014)
A Touch Of Unseen

 

[줄거리] 매일 밤 놈의 욕망이 두 자매를 탐한다!...
교통사고로 부모를 잃은 한 여자가 어느날부터 귀신에게 강제로 귀접을 당하는 일에 휘말린다.
그리고 밤마다 자신을 찾아와 괴롭히던 귀신은 상대를 바꿔 그녀의 동생에게로 옮겨가 통정을 하기 시작한다. 하루가 다르게 야위어가는 동생의 모습에 언니는 모든 것을 바쳐서라도 동생을 보호하려고 하지만 설상가상으로 동생의 스토커까지 나타나 두 자매를 위협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