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연변가요] "요렇게 조렇게" (2000년) - 김응, 리정숙 노래

잠용(潛蓉) 2019. 8. 17. 04:10



"요렇게 조렇게" (2000년) 

박명룡 작사/ 황양묵 작곡/ 노래 김응 리정숙


< 1 >

우리 令監 七十에 우리 老親 六十에

急行列車 타고서 北京旅行 갔다가

나는요 波濤머리 지지고

나는요 中折帽를 쓰고요

天安門 앞에서 寫眞 한 장 찍었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요렇게 요렇게~

요요 요렇게~ 요렇게~

寫眞 한 장 찍었소


< 2 >

우리 兩主 똑같이 매미車를 타고서

天下絶景 보려고 北海公園 갔다가

나는요 뽀트 타고 두둥실

나는요 櫓를 잡고 두둥싱

흥 타령 부르며 寫眞 한 장 찍었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요렇게 요렇게~

요요 요렇게~ 요렇게~

寫眞 한 장 찍었소


< 3 >

令監 老親 멋지게 名勝遊覽 다 하고

故鄕으로 오려고 飛行場에 갔다가

나는요 太陽帽를 흔들고

나는요 開化杖을 짚고서

飛行機 앞에서  寫眞 한 장 찍었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어떻게~

요렇게 요렇게~

요요 요렇게~ 요렇게~

寫眞 한 장 찍었소~


寫眞 한 장 찍었소 !




요렇게 조렇게 (2000년) - 김응, 리정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