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북한·연변음악

[계몽가요] "하나의 대가정" - 전혜영 노래

잠용(潛蓉) 2021. 10. 19. 20:15

"하나의 대가정"
리정술 작사/ 황진영 작곡/ 노래 전혜영
반주/ 보천보전자악단

 

< 1 >

꽃 피는 락원에 기쁨은 넘치고

인민은 한 가정 자랑은 넘치네

라 랄라랄라 노래를 라 랄라랄라 부르자

행복한 내 나라 하나의 대가정~

 

< 2 >

사람들 모두 다 하나로 뭉치여

지도자 동지를 모시고 따르네

라 랄라랄라 노래를 라 랄라랄라 부르자

행복한 내 나라 하나의 대가정~

 

< 3 >

사나운 폭풍이 휘몰아쳐도 

우리의 대가정 허물 수 없다네

라 랄라랄라 노래를 라 랄라랄라 부르자

행복한 내 나라 하나의 대가정~

----------------------------------------

행복한 내 나라 하나의 대가정~

 

하나의 대가정 普天堡電子楽団 全惠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