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용의 타임머신... 영원한 시간 속에서 자세히보기

음악·애청곡

[어머니 노래] '고추잠자리' (1981) - 조용필 노래

잠용(潛蓉) 2012. 10. 21. 11:27

 




'고추잠자리'

(그립고 보고싶은 하늘나라 엄마에게)

작사/ 신광철 작곡 노래/ 조용필
(앨범/ 조용필 3집 1981)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 봐
그런가 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기다리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보고싶지?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 봐
런가 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슬퍼지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울고싶지?

가을 빛 물든 언덕에
들꽃 따러 왔다가 잠든 나 ~
엄마야 ~
나는 어디로 가는 걸까?

외로움 젖은 마음으로
하늘을 보면
흰 구름만 흘러가고 ~

나는 어지러워
어지럼 뱅뱅 ~
날아가는 고추잠자리 ~


아마 나는 아직은 어린가 봐
그런가 봐
엄마야 나는 왜 자꾸만 기다리지?
엄마야 나는 왜 갑자기 보고싶지?


<간 주>

랄 라라 랄 라라 랄 라라 랄랄 라
랄 라라 랄 라라 랄 라라 랄랄 라
드드드듯드듯 드룻드드 드룻드드르
듯-드 드룻드 듯-드 드룻드


드드드드드드 드드드드드드

드드드드드드 드드드
드드드드드드드드드드드드

드-드 드릇드~


 <가사 출처 : 노래로 직접>

 

------------------------------------------------------------------------------------



조용필 - 고추잠자리 (1987 PAX Musica)


조용필 - 고추잠자리 (30주년 콘서트)